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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I 콜센터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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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회 작성일 25-01-07 1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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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솔루션 소개

저희 회사는 IPCC는 IP PBX, CRM, 녹취 및 IVR과 CTI 솔루션을 결합한 통합 솔루션과 이를 업무에 적용하기
위한 Application 개발에 이르기까지 Full solution을 제공합니다. IPCC는 기존 IP 네트워크를 활용하므로, 기
기존의 WAN 인프라에의 투자를 최적화해 주며 관리 비용을 절감시켜 줍니다.
아울러, IP 기반의 아키텍쳐를 이용함으로써 한정된 지식의 상담원에 의해 운영되는 기존의 콜센터의 범위
를 넘어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전사적으로 분산되어있는 전문가들까지 상담원으로 활용할 수 있
있습니다. IPCC는 분산 시스템 기술을 활용하여 필요한 구성요소만을 추가함으로써 확장성이 우수하며, HIGH
Availability를 통한 시스템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제안 솔루션 컨셉

IPCC는 기존의 복잡한 네트워크 환경, 별도의 DB server, Middleware 등의 관리를 일원화하여
운영관리의 편의성은 물론 초기 구축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하였습니다.



센터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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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ick to Ca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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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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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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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CC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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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PB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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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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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V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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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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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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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Appl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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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 분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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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 포워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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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시간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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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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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on_pbx.png 교환 기능 IP PBX

IP Telephony 기능

착/발신, 내선기능, 착신전환, 호 전달, 호대기, 당겨 받기, 3자통화 등

icon_recording.png 녹취 IP Recording

녹취 RC 기능

통화내역 실시간 녹취 및 저장 (전수 / 선택적 녹취)

녹취 관리 기능

Web기반 녹취 Play/다운로드 기능 제공
녹취 검색 기능(기간 / 상담원 / 고객전화번호 / 통화상태 별 option 검색 기능)

icon_ivr.png IVR Interactive Voice Response

ARS 기능

다단계 ARS 음원 송출 기능

Call Back 기능

부재중 통화/고객 자발적 콜백 (상담예약) 등 콜백 관리 기능

컬러링 기능

통화 연결음 제공(관리 기능 제공)

icon_crm.png CRM 연동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시스템 연동

기존 고객 내부 ERP/CRM Application 연동 서비스(web/CS방식)
고객 CID 연동(전송), 전화 걸기, 전화 끊기, 돌려주기, 당겨 받기 기능 제공

 Application

자체 관리자 프로그램이 없는 경우 비트웨이브 고객관리 CRM 무상 제공

icon_callmanagement.png 운영관리 Call Management

조직관리 기능

상담원 정보 관리 / 부서관리 등 개인 / 그룹 정보 생성 / 변경/삭제 기능

통계관리

총 통화통계 / 상담원 별 - 부서(그룹)별 통화 통계 및 다운로드 기능
업무실적에 따른 부서별 - 상담원 별 업무통계 Customizing 제공

모니터링 기능

상담원 통화 / 휴식 등 업무 상태 등 상담원 관리 기능
그룹별 대기자수 모니터링 (전광판 출력 기능 제공)

icon_call_control.png 상담원 Call Control

상담/고객정보 관리

고객정보 검색/입력 및 저장/변경/녹취파일 청취 기능

스크린 pop-up

고객 DB를 조회하여 고객정보 자동 스크린 pop-up 및 상담관리 기능

상담예약기능

상담예약 및 검색 기능

통계관리

상담원 별 업무실적 통계 검색 및 조회 기능

공지사항

센터 업무 및 공지사항 열람 기능





착신 전환 Forward

착신 전환 기능

수신되는 모든 호에 대해 휴대전화 및 타 통신사로 호를 전달 시켜 준다

돌려주기 Trasfer

돌려주기 기능

수신 된 호에 대해 휴대전화 및 타 통신사로 호를 돌려 준다
Blind Trasfer 와 Trasnfer 2가지 제공
- Blind Transfer = 3자 에게 전화를 직접 연결 시켜 준다.
- Transfer = 3자와 통화 후 연결 시켜 준다.

감청 하기 Listen

감청하기 기능

내부 상담원이 통화 중 일 때 상담원의 전화 내용을 감청 할 수 있다.

속삭임 Whisper

속삭임 기능

내부 상담원이 통화 중 일 때 상담원에게 이야기 할수 있다
고객에게는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클릭 투 앤서 Click To Answer

클릭 투 앤서 기능

호가 인입 된 이 후 스크린 팝업에서 마우스 클릭으로 전화를 받을 수 있다.
- 전화기 설정에서 해당 기능을 활성화 시켜야 한다

클릭 투 콜 Click To Call

클릭 투 콜 기능

CRM 상에서 전화번호를 마우스 클릭 만으로 전화를 걸수 있다.

SMS/LMS Short Message Service;/Long Message Service

SMS/LMS 기능

- CRM 상에서 고객에게 문자를 전송 할수 있다.
- 전화를 끊음과 동시에 설문 조사 가능.

콜백 Call Back

콜백 기능

- 통화중 또는 기타 상황으로 인해 상담사가 응대할 수 없는 경우 고객이 연락처를
남겨놓은 것을 CRM 상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통계 Statistics

통계 기능

수신/발신/일간/주간/월간/요일/내선별 모든 통계 제공
*고객의 요청에 따라 약간의 Customize 가능

전광판 Status Display

전광판 기능

분배된 모든 내선을 한눈에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금일 콜 현황/대기/통화중/휴식 중

오토콜 Auto Call

오토콜 기능

회원 전화번호 업로드만으로 자동 발신이 되어 연결 된 호만 상원원에게 연결 해주는
는 기능
설문조사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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